● 글목록 ●
여자가 꼭 먹어야 할 음식 - 키위 검버섯 차단·노화속도 늦춰 대두 골다공증 예방·갱년기완화
몸이 건강해야 피부도 투명해지고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주는 음식을 알아보자.
① 검버섯 막는 키위=비타민C, 무기질, 단백질 등 가장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과일이다. 키위를 많이 먹으면 검버섯 발생이 차단되고, 인체 노화 속도를 늦추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아미노산, 엽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 건강에??? 좋다.
② 변비 없애는 김=변비로 고생한다면 매일 아침 공복에 1∼2그릇 정도의 김국을 마셔보자. 변비해소에 좋다. 또 김은 철분과 풍부해 빈혈, 갑상선암, 유방암, 자궁종양 등 여성의 갱년기 질병에 대한 예방 및 치료기능도 뛰어나다. 이외에도 혈액을 맑게 하며 미세순환을 촉진시켜 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③ 골다공증 예방 대두=대두에 들어있는 이소플라본은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물질로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준다. 또 체내의 칼슘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인이 풍부한 대두는 뇌신경활동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신경쇠약이나 허약한 사람에게 좋다.
팢가슴을 풍만하게 해주는 모과=여자라면 누구나 풍만한 가슴을 가지고 싶어한다. 옛부터 중국에서 모과는 가슴을 풍만하게 만들어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왔다. 모과 효소는 유선 발육을 촉진시키며 풍부한 비타민A가 여성 호르몬의 합성을 돕는다. 이외에도 위장염이나 소화불량 치료효과도 뛰어나다.
④ 팣불감증 해소 셀러리=불감증이나 부인병을 앓고 있는 여성은 셀러리를 자주 먹으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셀러리는 성욕을 회복시켜주고 생리불순, 냉증, 산후 복통 등에 치료효과가 있다.
[출처: AM7]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